KCC,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포항점’ 오픈
상태바
KCC,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포항점’ 오픈
  • 시사주간
  • 승인 2016.06.30 11:45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스타일의 인테리어 패키지와 창호, 조명, 소품까지 토탈 인테리어 구비한 150평 규모
▲ [지난 29일 홈씨씨인테리어 포항점에서 진행된 오픈식에서  KCC 영 업본부장 김영호 부사장(오른쪽)이  직접 매장을 소개하고 있다]

7월까지 기념품 증정 및 제품 할인 등 오픈 기념 행사 실시

대구달서점, 대구중구점에 이어 세번째 경북지역 전시판매장 

[시사주간=박지윤기자]  KCC(대표:정몽익)는 경북 포항에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16번째 전시판매장인 ‘포항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포항시 남구 상도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포항점 오픈행사에는 KCC 영업본부장인 김영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및 KCC 대리점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 및 매장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에 오픈한 포항점은 대구달서점, 대구중구점에 이어 경북지역에 오픈한 세번째 전시판매장으로, 인구 52만명의 포항시 및 경주시는 물론 인근 경북지역 고객들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의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KCC는 이로써 전국에 총 16개의 전시판매장을 운영하게 됐으며, 대구경북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홈씨씨인테리어 영업활동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
 
약 150평 규모의 포항점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의 2016년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8개 공간에 대한 각각의 3가지 패키지, 즉 24개의 쇼룸을 나란히 전시해 한눈에 공간별 비교가 가능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는 바닥재, 창호, 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며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조명, 블라인드, 욕실 부자재 등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들까지도 갖추고 있다.  

▲ [ KCC가 대구 2곳에 이어 경북지역에 세번째로  오픈한 전시판매장 포항점. 29일 오픈식을 가지고 본 격 고객맞이 영업을 시작했다]

또,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근하고 있어, 방문한 고객 누구나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견적과 전시장 이미지, 자재 스펙 등을 자세히 볼 수 있게 하고, 인테리어 시공을 원할 경우 전시판매장을 방문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한 후 계약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마련했다.
 
이번 포항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7월까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금액의 1%를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고급 욕실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담 및 실측요청을 진행하는 고객 100명은 선착순으로 고급 조리도구(3종)도 받을 수 있다. 또 7월 3일까지 리빙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15~25% 할인 혜택 및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되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면서, 직접 눈으로 비교해보고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어 대구에 이어 포항, 경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항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포항 시내 및 인근 지역 버스 노선에 대한 버스 광고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전시판매장을 알리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많은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는 지난 6월 초 350평 규모의 대형매장인 울산점과 6월 중순 대전중구점을 신규 오픈했으며, 이번 포항점 오픈으로 전국 주요 지역에 총 16개의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서울 수도권에 서초본점, 분당판교점을 포함해 7개, 부산경남지역에 부산금정점, 창원시티세븐점을 포함해 4개, 경북지역에 대구달서점 포함 3개, 전남지역에 광주광산점, 대전충청지역에 대전중구점 등 총 16개이다.  SW

Tag
#K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