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2016 1등 브랜드 선정 영예
상태바
KCC 홈씨씨인테리어, 2016 1등 브랜드 선정 영예
  • 시사주간
  • 승인 2016.09.01 09:50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플래너 업계 최초 도입, 상담에서 AS까지 원스톱 토탈 서비스 제공
▲[Photo by KCC 마케팅팀]   

[시사주간=박지윤기자] KCC 친환경 건축자재 사용, 투명견적으로 신뢰성 확보 등 높이 평가

KCC(대표: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2016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인테리어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관련 인식 및 신뢰도를 부문별, 업종별로 파악해 그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 지수화하는 평가제도이다.

브랜드 보조 인지도, 선호도, 사용경험, 품질만족도, 향후 사용의향, 신뢰도 등을 평가하는 이번 조사에서 홈씨씨인테리어는 모든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인테리어 부문’ 에서 여러 경쟁 업체를 제치며 1위를 차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고 신뢰하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최대 종합 건축자재 기업인 KCC가 런칭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고객의 니즈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해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컨셉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고 투명한 견적과상담에서 견적, 시공, AS까지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Photo by KCC 마케팅팀]   

특히 홈씨씨인테리어는 서울 강남, 일산, 판교, 분당, 창원, 부산, 광주, 대구, 울산 등 전국의 주요 지역 16곳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출점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관련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B2C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전시판매장에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홈씨씨인테리어가 제안하는 세가지 스타일을 안방, 거실, 주방, 욕실 등 집안 모든 공간들에 대해 실제와 같이 모델하우스 형식으로 꾸며, 완성된 모습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플래너가 상담부터 견적까지 관리하며 런칭 이후 지금까지 고객의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 점도 이번 1위 선정에 큰 부분을 차지했다는 평가다.

최근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쇼룸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 증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8월 22일부터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VR 쇼룸’을 정식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해, 전시판매장을 직접 방문할 수 없는 소비자들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전시판매장의 쇼룸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가 고객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고 인정 받는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다”며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와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전문가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 전국의 전시판매장 등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경쟁력을 향상 시켜 1등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W

Tag
#K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