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KCC, ‘홈씨씨인테리어 서현점’ 전시판매장 오픈.
상태바
[경제]KCC, ‘홈씨씨인테리어 서현점’ 전시판매장 오픈.
  • 시사주간
  • 승인 2015.04.08 09:4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관심 높은 분당,수지,판교 등 신도시 지역 공략, 4월 중 다양한 이벤트 펼쳐.

광주, 부산, 창원 등 전국 주요 지역 중심으로 순차적 확대 예정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전시, 인테리어 상담, 계약 등 원스톱 서비스 제공
 
[시사주간=박지윤기자]  KCC(대표:정몽익)가 이 회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분당 서현동에 열고, 분당, 판교, 수지 등 신도시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오픈하는 홈씨씨인테리어 분당 서현점은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분당선 서현역 인근으로 접근성이 좋아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쉽게 찾고 방문할 수 있다. 분당 지역은 인근에 판교 신도시와 수지,구성,광교 등 주목받는 대규모 주거지역과 인접해 있으며, 20년 가까이 된 아파트들이 많아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 수요가 꾸준한 핵심지역이다.
 
분당 서현점 전시판매장 내부에는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의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쇼룸을 갖추고 있어 직접 각 패키지 공간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주하고 있어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들과 바닥재, 마루재 등 인테리어 자재들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분당 서현점은 이번 전시판매장 오픈 기념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현점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천, 목포, 울산 등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지며, 선착순 신규 회원 500명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현장에서 실측 요청하는 고객 3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또한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되돌려 준다.
 
한편, 정부의 그린리모델링 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KCC는 분당 서현점을 비롯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패키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창호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한 고단열 기능성 창호를 시공해 주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분당 서현점은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은 물론 인테리어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전시판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분당 서현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의 주요 지역에서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힘으로써 고객들이 패키지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하고 패키지로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CC는 분당 서현점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광주, 창원, 대구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순차적으로 열어 패키지 인테리어 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를 각 지역 전시판매장에 배치해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교육 및 인력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SW
Tag
#k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