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코스트코 하남점 로드쇼서 ’라클라우드’ 할인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코스트코 하남점 로드쇼서 ’라클라우드’ 할인 실시
  • 박건우 기자
  • 승인 2019.09.27 10:48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디프랜드


[
시사주간=박건우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결혼과 이사가 많은 가을을 맞아 코스트코(Costco) 로드쇼에 참가,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우수한 탄력성, 항균성, 통기성을 자랑하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와 편안함에 안전성까지 갖춘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전동침대) 등으로 고객들의 혼수 마련과 이사 준비를 지원하고자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오는 29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천연소재로 만든 매트리스와 최근 침대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는 모션베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히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는 자연 상태의 고무나무에서 얻은 원료로 제작해 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나 스프링침대에서 흔한 형태 및 높이 변형이 잘 나타나지 않고, 천연소재의 항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의 번식 가능성도 낮췄다.

또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에 적용된 독보적 기술인 ‘7존(Zone) 시스템’은 에어홀 수천 개가 신체를 7단계로 나눠 받쳐주는 구조인데, 자는 동안 체압을 분산시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와 원활한 공기순환으로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이런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는 모션베드와 함께 쓰일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나타날 수 있는 각도 조절에 따른 형태 변형 우려가 적어 실제 유럽에서는 전동침대용 매트리스로 천연 라텍스가 가장 많이 쓰이고 있다.

여기에 ‘안전압력센서’를 적용해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에게 생길 수 있는 끼임과 같은 안전사고 우려를 없앴고, 미세한 각도 조절을 지원하는 ‘헤드 틸트’ 기능으로 침대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목과 척추부의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코스트코 하남점 할인 이벤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매트리스는 최대 30%, 모션베드는 최대 26%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2개 / 매트리스 구매 시) 등 사은품도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과 가공, 봉제, 포장까지 전 과정이 라텍스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이뤄지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출시 이후 편리하고 편안하면서 안전한 기능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라클라우드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W

pk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