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제주항공, 8일 부산~괌 노선 취항.
상태바
[전국]제주항공, 8일 부산~괌 노선 취항.
  • 시사주간
  • 승인 2015.01.06 13:2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오는 8일부터 부산~괌 노선에 주 2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6일 밝혔다.

이 노선은 매주 목·일요일 밤 10시 김해공항을 출발해 다음날 새벽 2시55분 괌 도착이며, 매주 금·월요일은 새벽 3시55분 괌을 출발해 오전 7시15분께 김해공항 도착 일정으로 구성된다.

현재 대한항공이 유일하게 주 4회 운항하고 있는 부산~괌 노선의 신규 취항은 항공여행에 대한 승객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더불어 실질적인 항공운임 인하 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주항공은 8일 오전 10시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VIP 의전실에서 이종국 부산지방항공청장, 박순천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 최규남 제주항공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을 열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올해 부산발 국제선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부산~방콕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계절성 전세기로 다음달 26일까지 부산~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주 4회(수·목·토·일요일) 운항하고 있다. 더불어 3월 28일에는 부산~스자좡 노선에 주 2회(화·토요일) 운항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김해국제공항은 부산·대구를 중심으로 경남·북 지역의 여행객이 많아 중단거리 국제노선에 대한 수요가 충분하다"며 "인천공항을 거치지 않고 훨씬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역발 국제선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부산~괌 노선의 신규취항을 기념해 항공권을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노선의 1월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 편도기준 29만7200원(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변동될 수 있음)부터 판매하며, 2월 항공권은 같은 기준으로 24만72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신규취항 기념 특가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또는 웹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SW
Tag
#전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