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사,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이동통신 3사,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 박건우 기자
  • 승인 2014.05.01 13:26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시사주간 DB

[시사주간=박건우 기자] 장기간 경기침체와 고유가로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집 근처에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와 vacation의 조합어)이 큰 흐름으로 자리잡았다.

이동통신 3사는 1일 근로자의 날부터 주말, 어린이날, 석가탄신일로 이어지는 최장기 연휴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차감 無…KT, 최대 40% 더블할인

다음달 20일까지 KT '완전무한 79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전무후무 멤버십'을 통해 KT와 제휴를 맺은 가맹점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없이 할인 혜택(하루 1회·20만원 한도 GS25는 하루 3회)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30일까지 스타벅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미스터피자, CGV 등에서 최대 10만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KT 올레 멤버십 가입자는 7일부터 18일까지 KT와 제휴를 맺은 가맹점에서 '더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페베네, 도미노피자, 불고기 브라더스, 미스터피자 등을 최대 4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VIP·GOLD 등급 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휴 가맹점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한멤버십'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문화 혜택 마련

KT 올레멤버십 고객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다음달 30일까지 최대 7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올레클럽 고객을 포함해 3명은 40% 할인 받을 수 있다. 10일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올레클럽 고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동반 3인은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는 올레멤버십 컬쳐스타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다음달 14일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뮤지컬 캣츠 내한 공연' 무료 초대권을 제공한다. 10일 경기 양주군 송암스페이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천문대 힐링캠프 별헤는 밤, 시즌3'에 40팀 150명을 무료로 초대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뮤지컬 태양왕(~23일), 뮤지컬 고스트(~4일)를 30~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으로 차 한잔의 여유를

KT는 다음달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신사동(머그포래빗1·2호, 하바앤코시나), 삼청동(오설록, 세이버, 코나퀸즈, 잠꼬대, W.E), 홍대(오설록, W.E, 101, 카페 비행기, Kaldi 커피클럽), 용인시 보정동(프로젝트D), 분당 백현동(배지박스, 커피스톤, ANCORA, 더 올림) 등 5곳에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1회 제공되며,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된다. SW  

pk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