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패널들과 '투싼 디자인 포럼'
상태바
현대차,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패널들과 '투싼 디자인 포럼'
  • 조희경 기자
  • 승인 2015.03.29 09:04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일 서울모터쇼 열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현대차관에서.
현대차는 전문가 강연 및 간담회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디자인 흐름과 함께 현대차 디자이너 관점에서 바라본 현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디자인 특징을 알리고 올 뉴 투싼의 디자인 스토리를 설명할 계획이다. 사진 / 현대차


[
시사주간=조희경 기자] 현대자동차는 내달 11일 서울모터쇼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현대차관에서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패널들과 함께 하는 '투싼 디자인 포럼'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자동차 디자인 조류와 투싼의 디자인'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포럼엔 국내·외 유명 디자인 전문가들이 참가한다.

모터시티 유럽 디자인 컨설턴트 데이빗 힐튼, 볼보 디자인 매니저 데미안 호스트, 영국 카디자인 리서치사(社) 대표 샘 리빙스턴, 카랩 대표 에릭 노블, 미국 아트디자인스쿨 운송디자인학과 임범석 교수 등이다.

현대차는 전문가 강연 및 간담회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디자인 흐름과 함께 현대차 디자이너 관점에서 바라본 현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디자인 특징을 알리고 올 뉴 투싼의 디자인 스토리를 설명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뉴 투싼은 현대차 디자인 철학인 '풀루이딕 스컬프처 2.0'이 적용된 최초의 SUV"라며 "대담한 이미지와 세련된 도심형 스타일을 조화시켜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포럼 참가 희망자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내달 8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


ch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